tongirdle14


Wannabee

4 Following 0 Followers 0 Helpful Vote

tongirdle14

Not selected

ABOUT ME

SOCIAL MEDIA PRESENCE

BASIC INFORMATION

[분데스 현장리뷰] ‘홀란드 3경기 연속 멀티골’ 도르트문트, 베를린 5-0 대파 <일반기사 <해외축구 <기사본문 - 인터풋볼

20대였던 시절과 비교해봐도 30대인 지금이 오히려 더 어려보인다는 의견이 있을 정도의 연예계 대표 동안에다, 결정적으로 대한민국 외모 끝판왕인지라(…) 아무리 봐도 평범하고 연세도 좀 있는 '옆집 아저씨'랑은 전혀 매치가 안 된다. 첼시는 이적 시장 금지 징계로 한동안 영입을 하지 못했기에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상황인 만큼 마음만 먹는다면 충분히 이적료를 지불하며 영입을 성공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작중 그다지 예쁜 얼굴이 아닌 것으로 묘사되지만, 현역 걸그룹 멤버인데다 상큼하고 귀여운 외모의 정은지가 캐스팅되었다. ENJOY이렇게 귀여운 와인 본 적 있어? 배경이 강릉시인 모양이다 그리고 아저씨를 극장에서 본 여성 관객들은 옆자리 남친이 갑자기 오징어로 보이는 증상을 경험했다(…). 앤 불린, 메리 불린 항목에서 볼 수 있듯 화사한 금발에 창백한 피부의 조핸슨이 앤을 연기한 가무잡잡한 검은 머리의 나탈리 포트먼보다 배경이 되는 시대에는 훨씬 더 미인 대접을 받았을 테고, 그런 거 안 따지는 현대 관객들이 보기에도 포트먼에 비해 미모가 딸린다는 느낌은 전혀 없고, 취향에 따라선 더 예쁘다고 할 사람도 분명 많을 것이다. 아래에 있는 오 나의 귀신님과 같은 연출진의 드라마로, 이런 설정이 심하지 않았던 나봉선에 비해 이쪽은 아예 흔녀로 등장한다. 원빈이 동네 옆집 아저씨로 등장한다(!!). 그런데 이런저런 어른의 사정으로 뜻을 이루지 못 하고 아는 동생인 원빈이 우연히 시나리오를 읽고 자길 시켜달라고 해서 대대적인 각색을 거친 후 촬영에 임했다는 뒷얘기가 있다. 설정상 미모가 뛰어나고 성격도 활달한 앤이 볼린 가의 딸(Bolyen Girl)로 주목을 한 몸에 받고, 그보다 예쁘지 못 하고 조용한 성격인 메리는 "아, 그 집에 딸이 하나 더 있었지?" 하고 뒤늦게나 기억난다는 의미에서 또다른 볼린 가의 딸( 안전놀이터 )인 것.

This study objectifies to realize how much influence the experiencing of idol singers has on consumers' brand satisfaction and word-of-mouth of these cosmetic brands for which idols model. The results of the study are as follows. Q: 동네 아저씨 역에 원빈이라니 말도 안 돼! 소설에서는 깡마르고 똑똑해보일지언정 예쁘지는 않다는 제인 에어, 전혀 잘 생기지 않고 늙어보인다는 로체스터 역에 40년대부터 꾸준히 제작된 그 많은 제인 에어 각색판들 중 정말로 못 생긴 배우들이 캐스팅된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이 작품이 영화화 결정 되었을 때 팬들 사이에서는 여주인공이 누구로 캐스팅되든 필연적으로 이 항목 자동 등재가 되리라고 예측했었는데, 아닌게 아니라 성인배우로 접어들며 점점 외모가 피는 아역 배우 출신의 여배우 고아성이 '그녀' 역에 캐스팅되며 팬들 사이에서 여주인공 치곤 너무 예쁜 배우를 캐스팅했다는 의견이 생겨났다. 은 여성적인 매력이 전혀 없는 그냥 아줌마라서 독고마테도 이 사람을 정복하기를 꺼렸지만 드라마판에서는 모델 출신의 젊고 예쁜 차현정이 연기한다. 김복주는 역도부 소속 체대생이라 공식 설정에는 소개팅을 한 번도 받아보지 못했다고 하지만 이성경은 모델 출신이라 비율이 좋고 외모 또한 미인이다. 설정상 젊었을 때 고생을 한 탓에 나이보다 훨씬 늙어보이고 몸집도 뚱뚱한 편으로 나오지만 배우 김지영은 오히려 나이에 못지 않게 외모가 뛰어난 편. 그러나 뚱뚱하다는 설정 때문에 극 초반에는 몸에 복대를 차고 연기를 해야 했다(…).

딱히 예쁘지도 날씬하지도 않아서 오로지 노력만 해야 하는 어정쩡한 외모의 역할로 출연하지만, 허민은 개그계든 일반인 속에서든 어정쩡한 외모가 아닌 충분히 귀엽고 러블리한 외모의 인물. 이일화는 누가봐도 외모도 미녀에 몸매도 늘씬한 미중년이지만 딱히 미인이라는 언급은 찾아볼 수 없다. 그리고 시청자는 인지부조화 왕광박도 동생 왕대박에게 못 생겼다고 갈굼받는 캐릭터지만 해당 캐릭터를 연기한 이윤지는 예쁘고 몸매도 좋다. 왕호박의 남편인 허세달이 매번 왕호박을 못 생겼다고 무시하는데, 왕호박이 일만 하느라 여성미 없는 모습으로 나오긴 해도 얼굴은 예쁜 편이다. 실록의 외모 평가는 박한 편이다. 나이가 들면서 오히려 외모가 상승한 케이스로, 김지영이 맡은 역들이 농부의 아내라든지 외모가 후진 쪽이 좀 많은 편이다. 애니에서는 외모가 조금 상향되었으며 드라마판에서는 아예 미소년 스타일인 타카스기 마히로가 연기한다. 원작 애니에서의 술탄은 위엄이 전혀 없는 매우 키가 작고 뚱뚱한 모습이었으나 나비드가 맡으면서 위엄이 넘치는 미노년이 되버렸고 지니는 살집 있는 아저씨의 모습이었으나 그 윌 스미스가 맡는 바람에 근육질 미중년의 외모가 되어버렸다. 게다가 예쁘다는 언급이 아예 없는 것도 아니다. 그리 장신이라고는 할 수 없는 류정한, 강필석, 이창용, 정동화 같은 경우도 키만 작다 뿐이지 제법 훈훈한 미모의 배우들. 극중 온준영은 세상 솔직하고 사회성이 없으며 외모는 바가지 머리, 안경, 치아교정으로 미남요소를 찾을 수 없는데 담당배우는 무려 서강준이다.

눈에 띄는 외모는 아니라서 세가의 선자들과 아름다움을 겨루면 빛을 잃는 평범한 외모의 소유자라고 하나, 담당 배우인 선로는 누가 봐도 굉장한 미녀. 뭐 앞에 있는 애들이야 외모 언급이 없으니 그렇다 쳐도 자파는 원작내에서 추남이라는 직접적인 묘사가 있었는데 담당 배우인 마르완 덕분에 미중년 캐릭터가 되어버렸다. 미스 코리아 출신 후배에게 밀리면서 상사에게 성형수술 구박을 받는 쇼 호스트인데, 배우는 아이돌 활동 당시 올리비아 허시 닮은 꼴로 유명했던 SES의 비주얼 담당 유진. 그러나 메리 불린을 연기한 배우는 스칼렛 조핸슨. 소설판의 묘사에 따르면 '길고 구불구불한 머리에 커다란 입, 이상하게 생긴 작은 코, 우스꽝스러운 갈색 눈동자를 가진, 호리호리하고 가무잡잡한 인간'인데, 조이 데이셔넬은 빼어난 미인이고 피부색과 눈동자 색도 달라서 매치가 안 된다. 배우가 박보영이다. 납뜩이 안 가잖아, 납뜩이! 쓰릴 미의 주인공 네이슨 레오폴드, 오페라의 유령의 팬텀, 스프링 어웨이크닝의 모리츠 등 상당수의 인기 뮤지컬 작품에서 남자 주인공은 제아무리 추남 설정이라도 미남 배우가 캐스팅된다. 분명 추남 역할인데 미남이 아니면 못 맡는다 실제 네이슨 레오폴드가 관뚜껑 열고 나오면 무안해할 기세 오프 브로드웨이 초연에서 네이슨 역을 한 스티븐 돌기노프 역시 한국 프로덕션의 네이슨들처럼 키가 크고 훤칠한 미남은 아니지만, 서글서글한 인상에 자기관리를 해서 호감형 외모를 가지고 있다.

OUR WEDDING

Date
May 20, 2019
Season
Registered
Role
Colors
Hashtag
Theme
Location
Honeymoon
Setting
No. of Guests

OUR ENGAGEMENT

Engagement
 
Location
 
Cut
 
Stone
 

SIGNIFICANT OTHER

Where did you meet?
 
How long have you been together?
 
My silliest nick/pet name for SO
 
Our favorite type of date night
 
Our favorite date food
 
Find Amazing Vendors